노니 연구소

뒤로가기
제목

머슬퀸 최은주, 건강비결은 바로 노니

작성자 피야사트리코리아(ip:)

작성일 2019-04-19

조회 1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머슬퀸 최은주, 건강비결은 바로 노니





노니는 최근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건강주스 가운데서도 단연 인기는 노니다. 
 
노니는 항산화 효과는 물론 독소 제거, 성인병 예방, 피부 미용, 염증 제거 등에 탁원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노니는 연세가 있는 사람들만 찾을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학생부터 연예인까지 남녀노소 즐기고 있는 건강 식품이다. 
 
탤런트 겸 머슬 여전사 최은주도 노니주스를 애용하고 있다. 최은주는 2018년 ICN 월드 유니버스 챔피언십 비키니 엔젤 부문, 런웨이 부문 1위, 스포츠모델 부문 2위, 비키니 프로부문 3위를 차지한 명실상부 머슬퀸이다. 
 
최은주는 지인들의 권유를 받으며 운동의 필요성을 느꼈다. 최은주가 머슬이라는 독한 도전을 하게 된 데는 연예계 생활의 서러움도 숨어 있다. 최은주는 인터뷰 등을 통해 "오랫동안 방송에 얼굴을 비추지 않았더니 내 존재가 사라지는 것 같다"고 쓸쓸한 속내를 털어놓은 바 있다.
 
최은주는 이후 "아직 죽지 않았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독하게 자신을 채찍질했다"며 머슬에 도전, 어느덧 유일무이한 머슬러의 정상에서 그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최은주는 소중한 교훈을 배운 후 혹독한 트레이닝을 시작했고 3개월 만에 몸짱 스타로 변신했다. 최은주의 노력 이면에는 그가 애용하고 있는 노니주스가 자리하고 있다. 최은주는 지인을 통해 피야사트리 노니를 접하며 이전보다 조금 더 몸이 가볍고 피부에 생기를 느끼게 됐다고.
 
한편 최은주는 오는 5월 26일 열리는 ICN WORLD CUP CHAMPIONSHIP 대회에 도전한다. 최은주는 "세계대회를 한국에서 개최한다는 소식에 최은주선수로 자랑스런 태극마크를 달고 다시한번 도전해 보려 한다"며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최은주의 도전에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출처] http://leaders.asi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036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